2018년 봄여름 시즌 광고 캠페인 화보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여성복 브랜드 구호의 봄여름 시즌 브랜드 뮤즈로 배우 정은채를 발탁하고 화보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구호는 올 봄여름 시즌 컨셉을 ‘산책(Stroll)’으로 잡았다. 또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포멀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에 여성적인 포인트를 강조한 블랙 라벨과 하이테크 소재를 반영한 화이트 라벨로 차별화했다.
구호의 시그니쳐 라인인 ‘에딧 라인(Edit Line)’은 트렌드를 반영한 소재 업그레이드는 물론 편안함의 한계를 넘어선 에어저지 소재를 활용한 슈트 등의 상품들도 선보였다.
박지나 구호 팀장은 “이번 시즌 구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뮤즈로 배우 정은채를 선정했다”며 “컨템포러리 아티스트 및 이종업계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아티산(Artisan)’ 라인으로 차별화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