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이브아르 출시 후 첫 광고 캠페인
전세계 20여개국 진출…프랑스,영국,독일 등 수출 확대
LG화학이 글로벌 미용성형필러 '이브아르(YVOIRE)'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광고 모델에 배우 한채영을 선정하고 'Merci, YVOIRE(메르시 이브아르; 뜻:고마워요 이브아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LG화학은 동서양의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배우 한채영이 글로벌 프리미엄 필러 이브아르의 컨셉트와 맞아 광고 모델에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지난 2011년 이브아르 출시 후 광고 캠페인은 이번이 처음으로 이브아르의 글로벌 필러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과 교감을 늘리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 시작으로 LG화학은 29일 서울시 강남구의 모나코 스페이스에서 이브아르 블로거 데이를 개최한다.
배우 한채영과 뷰티 파워블로거 및 일반인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뷰티 토크쇼를 통해 한채영의 뷰티 노하우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LG화학은 12월 1일부터 신규 TVCF를 온에어하고 접근성이 높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과 콘텐츠를 통해 마케팅 캠페인을 적극 펼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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