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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임스 김, 고객 중심 경영 강조…'두 자릿수' 점유율 노린다

  • 송고 2016.04.26 18:11 | 수정 2016.04.26 18:15
  •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고객센터 방문…고객 상담 체험·서비스 전략 수립

한국지엠 제임스 김 사장이 고객과 상담하고 있다. ⓒ한국지엠

한국지엠 제임스 김 사장이 고객과 상담하고 있다. ⓒ한국지엠

한국지엠주식회사가 고객 중심 경영을 통해 올해 내수시장 두 자릿수 점유율 달성에 박차를 가한다.

한국지엠은 26일 제임스 김(James Kim) 사장을 비롯한 최고 임원진들이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한국지엠 고객센터에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하는 한편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강조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한국지엠의 고객 중심 경영 방침에 따라 고위 임원진이 직접 나서서 고객 의견 경청의 중요성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는 자리를 마련한 것.

고객센터에 방문한 제임스 김 사장 등 한국지엠 고위 임원진은 고객과 직접 상담하는 기회를 가졌다. 또 향후 출시될 한국지엠 신차들의 품질 확보 및 고객의 기대치를 충족시키고 최상의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을 세우는 시간도 이어졌다.

제임스 김 사장은 "한국지엠은 고객이 모든 활동의 중심에 있어야 한다는 고객 최우선 가치를 실현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지난해 고객만족도 지수 1위를 달성한 바 있다"며 "한국지엠의 최우수 품질 제품과 더불어 차별화된 고객 중심 경영을 통해 올해 회사가 목표로 하고 있는 내수 시장에서의 점유율 두 자릿수를 달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지엠은 출범 이후 고객 중심 경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지엠은 지난 2011년 '고객의 소리 전문 상담팀'을 발족한 후 한국지엠의 전 차종에 대한 고객 문의 확인 및 전문적인 답변과 상담을 운영, 보다 나은 고객 대응 및 품질 개선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한국지엠 고객센터는 고객 의견 경청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아 12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바 있다.

한국지엠 고객센터는 고객이 요청할 경우 대리점과 서비스 센터의 위치 및 연락처, 차량별 가격표, 이벤트 등의 다양한 정보를 고객의 스마트 폰에서 직접 조회할 수 있도록 URL을 SMS로 전송하는 SSS(Smart Speedy Service)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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