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PR 캠페인 보름 만에 조회수 200만회 돌파
SK이노베이션의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응원 기업PR 캠페인 영상이 공개된 지 15일 만에 조회수 200만회를 돌파하면서 이목을 끌고 있다.
SK이노베이션은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정유부문 스폰서로 이번 캠페인에 스피드 스케이팅, 봅슬레이, 스키, 아이스 하키, 스키 점프 등의 스피드 경쟁에 국민들의 응원이 더해질 때 성공적인 대회 개최가 가능할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SK이노베이션은 "이번 캠페인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이유는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바라는 국민들의 관심이 반영됐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영상에는 각 종목에 등장하는 선수들의 유니폼 넘버가 나오는데 스키점프 선수의 '23'에는 특별한 의미가 숨겨져 있다는 것이 SK이노베이션 측의 설명이다.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스키 점프 선수의 유니폼에 숫자 23을 새겨 넣어 제23회 평창 동계올림픽을 응원하고자 했다"며 "스키 점프 선수가 하늘을 향해 비상하듯 한국 대표 선수단이 이번 대회에서 기량을 한껏 발휘했으면 좋겠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말했다.
SK이노베이션은 페이스북을 통해 기업PR 캠페인에 등장한 모든 숫자를 더해 정답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커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