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휘발유 옥탄가 측정, 실험실 견학 통해 고객 이해·신뢰 제고
현대오일뱅크가 고급휘발유에 대한 고객의 이해와 신뢰를 높이기 위해 공장 견학 프로그램을 올해 처음으로 실시했다.
현대오일뱅크는 BMW동호회 '비머베르크' 회원 20여명을 초청해 충남 대산공장 견학 행사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참가 회원들은 대산 공장 투어를 통해 하루 52만배럴 규모의 원유 정제 설비 및 고도화설비, 설비 조정실 등을 둘러봤다. 고급휘발유 실험실을 견학하고 옥탄가를 직접 측정해보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체험했다.
공장견학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회원은 "실험실을 둘러보고 고급휘발유 옥탄가를 직접 측정해보니 현대오일뱅크 제품에 더 믿음이 간다"고 소감을 전했다.
현대오일뱅크는 지난 2005년 11월 업계 최초로 고급휘발유 브랜드 카젠을 도입, 공장 견학 프로그램 외에도 수입차 동호회원 대상 특별 보너스카드를 제작하고 추가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고급휘발유 활성화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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