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10 | 06
23.3℃
코스피 2,569.71 8.02(0.31%)
코스닥 768.98 6.85(0.9%)
USD$ 1,320.1 13.2
EUR€ 1,456.5 10.4
JPY¥ 899.5 -10.8
CNH¥ 188.2 1.3
BTC 83,793,000 81,000(-0.1%)
ETH 3,274,000 8,000(0.24%)
XRP 717.9 3.1(-0.43%)
BCH 436,950 1,850(-0.42%)
EOS 635.6 5.9(-0.92%)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Fashion & Now] 코오롱스포츠, 고어텍스 재킷 시리즈 출시 등

  • 송고 2024.03.21 12:17 | 수정 2024.03.21 12:18
  • EBN 이재아 기자 (leejaea555@ebn.co.kr)

코오롱스포츠, ‘고프코어룩’ 고어텍스 재킷 시리즈 출시

[제공=코오롱FnC]

[제공=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이번 SS시즌을 맞아 고어텍스 재킷 5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코오롱스포츠는 이번 시즌 선보이는 ‘고어텍스 루즈핏 3L 재킷’은 외부의 수분은 차단하고, 땀에 의한 습기는 바로 배출해 항상 쾌적함을 유지해주도록 제작됐다. 전체 봉제선과 앞면, 포켓까지 심실링 봉제 기법을 적용해 완벽한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또 래글런 어깨 패턴과 입체 소매 패턴으로 편안한 어깨와 팔의 움직임을 도와준다.


이 외에도 ‘고어텍스 2L 방수재킷’, ‘고어텍스 윈드스토퍼’를 각각 2종(남녀 1종씩), 총 4개 스타일의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블랙, 베이지, 그레이, 틸 그린 등과 같이 차분한 색감으로 구성됐다.


먼저 ‘고어텍스 2L 방수재킷’은 탁월한 방수, 발수, 방풍, 투습 기능이 특징이며, 간절기에는 단독으로, 겨울철에는 인슐레이션 제품(충전재가 있는 보온 상품)과 레이어링해 입을 수 있다. ‘고어텍스 윈드스토퍼’는 산행이나 야외활동 시 바람으로 인한 몸의 기능 저하를 막아줄 뿐 아니라, 신축성 있는 원단이 함께 결합돼 있어 우수한 활동성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코닥어패럴’ 中 진출 시동…하이라이트브랜즈, 글로벌 시장 본격 공략

[제공=하이라이트브랜즈]

[제공=하이라이트브랜즈]

㈜하이라이트브랜즈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의 중국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21일 밝혔다.


하이라이트브랜즈는 올해 2024년을 코닥어패럴의 해외 진출 원년으로 삼고, 첫 글로벌 행보를 중국으로 정했다. 이를 위해 지난 3월, 미국 코닥(KODAK) 본사로부터 중국을 포함한 홍콩, 마카오 등 중화권에서의 사업 운영권을 획득했다. 하이라이트브랜즈는 ‘코닥’의 높은 글로벌 인지도와 한국에서의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중국을 시작으로, 이후 순차적으로 중화권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핵심 소비자는 중국의 패션 트렌드를 주도하는 20~30대이다. 현지 젊은 세대의 라이프스타일로 스며든 아웃도어 트렌드에 발 맞춰 아노락, 자켓 등 아우터 라인업 및 상하의 셋업 강화로 글로벌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한국적인 K스타일링을 부각하고 코닥 고유의 로고와 레드, 옐로우 등 원색 위주의 컬러를 전면에 내세운 맨투맨, 티셔츠 등을 주력 상품군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유통망은 온라인 플랫폼을 우선 공략한다. 오는 4월, 중국판 SNS(사회관계망서비스)인 샤오홍슈와 웨이보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 브랜딩 및 상품 마케팅을 시작하고, 상반기 중에 온라인 채널 입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중국 주요 오프라인 유통채널 바이어의 러브콜에 대해서는 현재 긍정적 검토 중이다.


한편, 하이라이트브랜즈가 2020년에 런칭한 코닥어패럴은 2030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며 빠른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런칭 4년만인 지난해 연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 현재, 주요 대형 백화점을 비롯해 국내 오프라인 매장 수는 총 112개다.


젝시믹스, 고객참여 캠페인 ‘젝시와 함께한 이야기’ 진행

[제공=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 ‘젝시와 함께한 이야기, 어나더 라벨’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이 직접 참여해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고 진정성 있는 브랜드 가치와 경험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고객들이 일상에서 운동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젝시믹스와 함께 성장하는 순간들을 브랜드 스토리로 만들고 공유하고자 기획했다.


캠페인의 첫 단계는 오는 28일까지 ‘젝시믹스와 함께 레벨업한 순간!’이란 주제로, 바이럴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젝시믹스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공유된 ‘직접 추가’ 기능을 활용해, 젝시믹스와 함께 운동과 일상의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는 자신의 모습을 공유하면 된다.


고객들이 올린 동영상과 이미지는 실시간으로 젝시믹스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노출되며, 추후 캠페인 티저영상 등 다양한 홍보 콘텐츠로 활용할 예정이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자사몰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후 브랜드 앰배서더들의 이야기를 담은 2차 콘텐츠와 고객들과 앰배서더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자체 제작된 캠페인 콘텐츠를 공개하는 것으로 캠페인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69.71 8.02(0.31)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10.06 17:22

83,793,000

▼ 81,000 (0.1%)

빗썸

10.06 17:22

83,789,000

▼ 97,000 (0.12%)

코빗

10.06 17:22

83,760,000

▼ 105,000 (0.13%)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