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보는 경제신문
"제휴상품 한눈에 확인"…KT, '아껴드림' 플랫폼 출시
KT는 자사 제휴 상품을 한데 모아 보여주는 생활혜택 플랫폼 ‘아껴드림’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아껴드림은 고객들이 일상에서 필요한 △KT365폰케어 △제휴카드·상조 △일반보험 카테고리의 제휴 상품들을 모아 안내하는 플랫폼이다. 예를 들어 펫보험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라면 아껴드림으로 제휴 상품을 살펴보고, 제휴사 상품 가입 페이지로 이동해 손쉽
KT, 뮤직 페스티벌 ‘2024 보야지 투 자라섬’ 성료
KT는 자사 고객을 위한 뮤직 페스티벌 ‘2024 KT보야지 투 자라섬’을 지난달 31일부터 1박 2일간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1일차에 3만명, 2일차에 3만3000명의 관람객이 참여했다.윤종신, 김윤아, 박정현, 김범수, YB, 박명수 등 아티스트들의 무대로 관람객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워터캐논쇼'
SKT, AI 서비스 '에이닷' 개편…"검색·편의 기능 강화"
SK텔레콤은 AI 서비스 ‘에이닷’의 검색 및 편의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개편의 가장 큰 특징은 △LLM(거대언어모델) 기반의 자연스러운 대화 경험 △고객의 일상 관리 기능 △뮤직·미디어·증권·영화예매 등 다양한 에이전트를 통한 전문 서비스 이용 경험 강화다.이를 위해 기존의 구조를 대폭 개선하고, LLM 기반 에이전트와의 유연한
지니뮤직, KT 음악페스티벌 '보야지 투 자라섬' 주관사 참여
지니뮤직은 오는 31일 KT가 개최하는 음악페스티벌 ‘2024 보야지 투 자라섬’ 주관사로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2024 보야지 투 자라섬’은 윤종신, 김윤아, 박정현, 김범수, YB, 박명수, 적재 등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한다.지니뮤직은 공연 외에도 KT그룹의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하는 공간을 마련해 선보인다. 관객들은 현장에서
[EBN 칼럼] 가해자의 시간을 견뎌야 할 때
삶에는 멈춤이 없다. 정지화면 같은 무덤덤한 일상을 사는 듯 보이는 사람들도, 남들이 모르는 자기만의 지옥에서 부서지는 마음과 녹아내리는 육신의 고단함을 버티기 위해 쉼 없이 발버둥 치며 간당간당한 하루를 이어나간다. 그러나 생존의 발버둥은 대체로 외부에서 파악할 수 없는 물 밑 깊은 곳에서 필사적으로 진행되기에, 충무공 이순신 장군처럼“나의 고단함을 남
[EBN 칼럼] 누락한 주택 임대차 거래 5월말까지 신고하세요
‘부동산 거래신고 등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5 등에 따라 2021년 6월 1일 이후 신규 또는 갱신(금액변동 없는 갱신계약 제외)하는 주택 임대차 계약은 임대차 신고가 의무화됐다. 신고 대상지역과 대상금액은 대통령령이 정하고 있는데 특별자치시·특별자치도·광역시 및 경기도의 관할 시·군·구(경기도 외 도의 군지역은 신고대상이 아님) 지역으로 보증금 6
5주년 맞은 KT 간편결제…누적 결제액 2조원 돌파
KT는 도입 5주년을 맞이한 ‘간편결제 통신요금 납부 서비스’의 누적 결제액이 2조원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간편결제 통신요금 납부 서비스’는 2019년 KT가 통신업계 최초로 간편결제를 통해 통신요금을 납부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KT는 2019년 9월 카카오페이를 시작으로 네이버페이, 토스페이, 페이코까지 주요 간편결제사의 요금납부 서비스를
“22년간 난청아동 지원”…KT '소리찾기·꿈품교실' 눈길
KT는 지난달 30일부터 소리찾기 사업 수혜자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영상 광고 ‘소리찾기-꿈품교실’편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모든 고객이 더 나은 미래와 가능성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KT의 캠페인 철학을 담았으며, KT 소리찾기 활동 지원대상 중 한 명인 최근(22세)씨가 직접 출연했다.최씨는 “과거 저와 같은 난청을 가진 아
[EBN 칼럼] 탈피의 시간이 왔다
UN은 한 국가의 총인구 중 65세 이상이 7% 이상이면 ‘고령화사회’, 14% 이상은 ‘고령사회’, 20% 이상은 ‘초고령사회’로 구분했다. 사회보험의 재정고갈 위험 때문에 ‘고령사회’는 바람직하지 못한 것으로 받아들여지지만, 의료 서비스와 사회복지 시스템이 안정화될수록 고령 인구 증가는 부정적인 현상이 아니라 당연한 추세에 불과하다.스웨덴, 독일,
[EBN 칼럼] 욕의 서사
욕은 거칠고 상스럽지만 사회적 가치의 대척점에 놓인 금기와 혐오를 가장 효과적이고 압축적으로 보여준다.그래서 시대와 지역을 불문하고 부적절한 성적(性的) 교합이나 신체 부위를 가리키는 욕설이 압도적으로 많다. 성(性)은 인간생활의 가장 일상적이고 본능적인 욕구와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가장 높은 빈도로 사용되는 욕이기도 하다.직접적이고 즉물적이지만 너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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