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10 | 06
23.3℃
코스피 2,569.71 8.02(0.31%)
코스닥 768.98 6.85(0.9%)
USD$ 1,320.1 13.2
EUR€ 1,456.5 10.4
JPY¥ 899.5 -10.8
CNH¥ 188.2 1.3
BTC 83,739,000 345,000(-0.41%)
ETH 3,253,000 26,000(-0.79%)
XRP 719.4 0.8(-0.11%)
BCH 435,250 5,550(-1.26%)
EOS 639.5 3.5(-0.54%)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Fashion & Now] 코오롱스포츠, 울릉도서 아웃도어 챌린지 개최 등

  • 송고 2024.05.17 09:27 | 수정 2024.05.17 09:28
  • EBN 이재아 기자 (leejaea555@ebn.co.kr)

코오롱스포츠, 울릉도에서 아웃도어 챌린지 연다

[제공=코오롱스포츠]

[제공=코오롱스포츠]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아웃도어 챌린지 형태의 ‘DARE TO DIVE ULLEUNG’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DARE TO DIVE ULLEUNG’는 오는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2박 3일간 울릉도에서 진행되며, 참가자는 울릉도라는 미지의 자연 안에서 코오롱스포츠가 제시하는 코스와 액티비티 미션에 도전하게 된다. 코오롱스포츠는 5월 17일 오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관련 페이지를 오픈하고, 오는 5월 24일 정오에 참가 티켓을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본 챌린지는 고난이도의 아웃도어 미션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 미션은 울릉도 섬에 도착하면서부터 시작된다. 주어진 시간 안에 코오롱스포츠의 베이스 캠프에 도달하는 것이다. 두번째 미션은 세 가지 종류인 △DARE TO CLIMB’ △’DARE TO HIKE’ △’DARE TO TRAILRUN’ 중에 하나를 선택하게 된다.


DARE TO CLIMB은 울릉도의 다양한 릿지(암벽 등반에서, 봉우리들을 잇는 산릉, 산등성, 암릉 따위를 이르는 말)를 등반하는 것이다. DARE TO HIKE는 하이킹을 통해 울릉도의 깊은 숲 속을 종주하는 미션이다. DARE TO TRAILRUN은 14km에 이르는 울릉도의 아름다운 길을 빠르게 완주하는 미션이다.


세 가지로 이뤄진 두 번째 미션에는 각 코스의 전문가 마스터가 함께 하며 참가자들의 조력자 역할을 담당한다. 또 코오롱스포츠는 미션에 필요한 서바이벌 키트, 각종 식량 및 부스트 식품과 간식은 물론, 지도, 미션별 일지와 위급 시 연락처가 담긴 방수 가이드북도 제공한다. 완주한 참가자들에게는 이를 기념할 수 있는 완주 기념품도 증정한다.


이랜드리테일, 바인드(BIND)와 첫 팝업 ‘바인드 마켓’ 오픈

[제공=이랜드리테일]

[제공=이랜드리테일]

이랜드리테일은 오는 18일부터 28일까지 안산 고잔동에 위치한 NC안산고잔점에서 패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바인드(BIND)와 함께 첫 번째 팝업스토어 ‘바인드 마켓’을 연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점 입구에서부터 약 100m 길을 따라 이어지는 팝업 공간에서 바인드가 큐레이션 한 다양한 브랜드 의류 및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경험하는 플리마켓 콘셉트로 기획됐다.


바인드는 MZ세대 패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으로 국내외 패션, 아트, 컬쳐 등 다양한 감성을 하나로 묶어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대표적인 패션& 라이프스타일 편집 매장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마하그리드 △크리틱 △코드그라피 △이벳필드 △예일 △아메스 월드와이드 등 MZ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16개 브랜드를 선보인다. 올해 여름 시즌의 필수 아이템인 티셔츠부터 반바지, 트레이닝 세트, 아노락 등 인기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바인드 온라인에 입점한 브랜드들을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공간으로, 바인드에서 직접 큐레이션 한 브랜드의 여름 신상품 및 체험형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LF 헤지스, ‘사무엘스몰즈’와 콜라보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제공=LF]

[제공=LF]

생활문화기업 LF의 헤지스(HAZZYS)가 ‘사무엘스몰즈(SAMUEL SMALLS)’와 콜라보한 리미티드 에디션 ‘수퍼 헤지스(SUPER HAZZYS)’를 출시하고 성동구 사무엘스몰즈 쇼룸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5월 18일부터 26일까지 9일간 성동구 사무엘스몰즈 쇼룸에서 진행되며 두 브랜드의 콜라보 상품과 함께 헤지스 퍼피 컬렉션의 신규 라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헤지스와 사무엘스몰즈가 만난 ‘수퍼 헤지스(SUPER HAZZYS)’ 리미티드 에디션은 △크랙감이 있는 실버 컬러와 비비드한 컬러의 사무엘 스몰즈 스파이럴 케이블이 만난 비건 레더 소재 숄더백 △가방에 달아 ‘백꾸(bag+꾸미기)’ 일명 ‘가방 꾸미기’를 할 수 있는 케이블 액세서리 △컬러풀한 실리콘 소재에 스크류처럼 꼬인 스파이럴 케이블 등 총 3종이다.


또 헤지스가 지난해 12월 첫 출시한 남녀공용 가방 컬렉션 ‘퍼피(PUPPY)’의 신규 스타일 3종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수퍼 헤지스’ 컬렉션은 사무엘스몰즈 쇼룸을 포함해 LF몰과 헤지스닷컴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69.71 8.02(0.31)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10.06 03:35

83,739,000

▼ 345,000 (0.41%)

빗썸

10.06 03:35

83,765,000

▼ 292,000 (0.35%)

코빗

10.06 03:35

83,740,000

▼ 328,000 (0.39%)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