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2-01-24 15:58:12
모바일
3.7℃
실 비
미세먼지 좋음

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재구성된 죽음' 업데이트

  • 입력 2021.12.07 15:24 | 수정 2021.12.07 15:25
  • EBN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 url
    복사

장비 성장 지원 '장비 스펙업' 이벤트

크리스마스·연말연시 이벤트 개최

그랜드체이스 재구성된 죽음그랜드체이스 재구성된 죽음' 업데이트ⓒ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 신규 레이드 '재구성된 죽음'을 업데이트했다고 7일 밝혔다.


재구성된 죽음에서는 죽음에서 되돌아온 강력한 대지의 정령왕 '가이아론'과 대결할 수 있다. 이 곳에서 이용자들은 새로운 등급의 '레이드 세트 장비' 제작 재료를 획득해 더 강력해질 수 있다. 또 '차원의 균열' 및 '에르나시스의 해머' 콘텐츠가 확장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4일까지 ‘장비 스펙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접속하는 이용자들은 신규 등급 레이드 무기 선택권, 신규 등급 보조 무기 선택권, 특별 승급 인장 등 장비를 강화할 수 있는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기간 내 레이드, 차원의 균열, 에르나시스의 해머 콘텐츠 플레이 시 신규 등급의 장비 제작 재료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오는 14일부터 영웅 '카나반' 및 '라임'의 각인 업데이트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1일부터 일주일 동안 '크리스마스 차원괴수' 이벤트와 25일 당일 '크리스마스 당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은 영혼각인 큐브, SS 5성 영웅 소환권, 한정 액세서리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오는 28일부터 연말연시 기념 '신년! 인연의 아르카나' 이벤트를 통해 SS 5성 영웅 소환권, 영혼각인 큐브, 젬 등이 제공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