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3 | 29
4.8℃
코스피 2,745.82 9.29(-0.34%)
코스닥 910.05 1.2(-0.13%)
USD$ 1351.0 0.0
EUR€ 1457.5 -5.3
JPY¥ 892.4 -0.3
CNY¥ 186.0 -0.2
BTC 100,925,000 1,375,000(1.38%)
ETH 5,081,000 28,000(0.55%)
XRP 894.7 10.1(1.14%)
BCH 821,100 41,600(5.34%)
EOS 1,580 42(2.73%)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농심 '새우깡 블랙' 출시 2주 만에 220만봉 판매

  • 송고 2021.11.01 13:31 | 수정 2021.11.01 13:33
  • EBN 이해선 기자 (sun@ebn.co.kr)

ⓒ농심

ⓒ농심

농심은 '새우깡 블랙'이 출시 2주 만에 220만봉이 판매되며 최근 수 년간 출시된 스낵 신제품 중 가장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새우깡 블랙은 50살 새우깡의 고급스러운 변신이라는 점에서 출시 전부터 큰 기대감을 모았다. 실제로 농심이 출시를 앞두고 지난달 13일 진행했던 온라인 라이브쇼핑에서는 30분이 채 되지 않아 준비한 5000세트가 모두 판매될 정도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처럼 높은 기대감 속에 출시한 새우깡 블랙은 일부 유통점에서 품귀현상이 일어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농심은 새우깡 블랙 생산라인을 풀가동하며 공급에 적극 나서고 있다.


농심은 새우깡 블랙의 인기 비결로 고급스러운 이탈리아산 블랙트러플의 풍미와 새우 함량 2배로 더욱 고소해진 맛을 꼽았다.


온라인에 공개한 새우깡 광고도 2주 만에 유튜브 조회수 290만뷰에 달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새우깡 광고는 새우가 1971년부터 꾸준히 수련한 끝에 검은띠를 획득하고 새우깡 블랙으로 다시 태어난다는 콘셉트다. 유명인 모델 없이도 50주년 특별작이라는 제품의 의미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맛을 잘 표현해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새우깡 블랙은 새우깡 출시 50주년을 맞아 이탈리아산 블랙 트러플로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이라며 "다양한 맛과 경험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새우깡 블랙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745.82 9.29(-0.34)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3.29 06:44

100,925,000

▲ 1,375,000 (1.38%)

빗썸

03.29 06:44

100,779,000

▲ 1,314,000 (1.32%)

코빗

03.29 06:44

100,763,000

▲ 1,298,000 (1.3%)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