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은 네이버와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 '아모레퍼시픽 X 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슈퍼 뷰티 위크는 오는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매일 열린다. 아모레퍼시픽그룹에서는 설화수, 라네즈, 헤라, 아이오페, 마몽드, 프리메라, 미쟝센 등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와 이니스프리, 에스쁘아, 에뛰드 등 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사 브랜드가 참여한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도 13회 진행할 예정이다. 매일 오전 10시 브랜드데이를 진행하는 네이버 스토어에서는 최대 80%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행사 상품 구매 시 특별 키트 증정, 구매왕 추첨 및 네이버페이 포인트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데이는 △오는 27일 설화수와 헤어바디 브랜드 △28일 헤라와 바이탈뷰티 △29일 아이오페, 에뛰드, 에스쁘아 △30일 프리메라와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10월 1일 라네즈 △2일 마몽드와 한율△3일 이니스프리 순으로 열린다. 브랜드에서는 매일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 증정, 특가 상품 타임딜, 리뷰 이벤트,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및 추가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아모레퍼시픽과 관계사 브랜드가 한 데 모여 올해의 슈퍼 뷰티 위크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할인 행사와 사은품 혜택, 이벤트도 즐겨달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