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10-29 16:58:23
모바일
5.4℃
맑음
미세먼지 보통

지쿱 '제너럴 밸런스 레드 알티지 오메가3' 출시

  • 입력 2020.09.11 08:43 | 수정 2020.09.11 08:43
  • EBN 동지훈 기자 (jeehoon@ebn.co.kr)

ⓒ지쿱ⓒ지쿱

지쿱은 혈중 중성 지질과 혈행 개선에 탁월한 '제너럴 밸런스 레드 알티지(rTG) 오메가3'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제너럴 밸런스 레드 rTG 오메가3는 EPA와 DHA 성분 900mg을 함유해 기억력 개선과 건조한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탁월한 비타민E와 대두레시틴, 헤마토코쿠스(아스타잔틴), 포도씨유 등을 부원료로 배합했다.


특히 안전성을 위해 합성향료와 착색료를 넣지 않았으며,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수월한 목 넘김과 소화를 돕는다.


제품은 국제 오메가3 협회 인증과 IFOS(International Fish Oil Standards, 국제 어유 인증 프로그램)의 최고등급을 획득한 독일 기업 KD-Pharma의 원료를 사용했다.


KD-Pharma는 중금속 함유량이 적은 소형 어종만을 활용한다. 또한 고온이나 화학 용매를 사용하지 않아 열에 약한 오메가3의 분자구조 변형 및 산패나 불순물 걱정 없는 고순도·고농축 오메가3를 추출한다.


지쿱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엄선된 원료만을 담아 남녀노소 소비자들의 혈행 개선과 항산화 효과부터 눈 건강, 기억력 개선에 탁월하며,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