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는 프리미엄 어린이 유기농 주스 브랜드 '오가닉'이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량 26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오가닉은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점에 주목해 지난 2018년 7월에 출시된 어린이 유기농 주스 브랜드로, 론칭과 동시에 아이를 둔 부모들의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 현재 롯데칠성음료 주스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1~7월 판매량이 지난해 전체 판매량의 107%에 달하는 1200만여 개를 기록했다.
지난 4월에 추가로 선보인 오가닉 유기농 적포도&보라당근 제품도 큰 호응을 얻으면서 올해 판매량은 전년 대비 약 두 배 증가한 2100만 개를 돌파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예상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오가닉 어린이 유기농 주스는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캐릭터와 함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자체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 및 신제품 추가 발매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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