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개발자 인터뷰 영상 공개

  • 송고 2020.08.10 16:39
  • 수정 2020.08.10 16:39
  • EBN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 url
    복사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개발자 인터뷰 영상 일부ⓒ컴투스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개발자 인터뷰 영상 일부ⓒ컴투스

컴투스는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의 출시를 앞두고 게임의 핵심 특징이 담긴 개발자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히어로즈워 개발을 총괄한 김진호 컴투스 HERO 스튜디오 PD와 한정훈 기획자가 직접 전하는 게임 소개, 개발 배경 및 과정, 주목할만 한 점, 출시에 대한 기대감 등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아울러 인터뷰 중간마다 게임 정보와 함께 실제 플레이 영상도 처음으로 공개된다. 영상은 히어로즈워 공식 유튜브 및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진호 PD는 인터뷰를 통해 "히어로즈워는 턴방식의 RPG가 가진 전략 수행 전투의 특징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전황의 변화가 많이 일어날 수 있는 특별한 전투시스템을 포함한 게임"이라며 "플레이를 하게되면 마치 액션 RPG와 같은 역동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정훈 기획자는 "각각의 캐릭터들이 특색 있는 스킬을 가질 수 있도록 특히 노력을 기울였다"며 "다양한 캐릭터들의 조합을 통해 해답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재밌는 게임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오는 13일 출시를 앞둔 히어로즈워는 게임 공식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출시 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아이템 선물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더불어 공식 카페에 마련된 사전 예약 이벤트까지 모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5 Wi-Fi, 에어팟 프로 등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