웍스모바일의 글로벌 고객사 수가 10만곳을 돌파했다.
10일 웍스모바일에 따르면 이번 10만 고객사 돌파는 유·무료 가입 고객사를 합한 수치다. 코로나19로 기업들의 근무 환경이 변화하면서 협업툴 도입이 크게 늘었다.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웍스모바일의 글로벌 월 평균 가입 고객사 수는 코로나 이전에 비해 약 2배 증가했다. 이는 코로나 극복을 위한 한시적 Lite 무상 지원 캠페인, 업무용 메신저 위주의 Free 런칭 등 무료 상품으로 웍스모바일을 부담없이 접할 기회가 확대된 데 따른 것이다.
국내 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상위 10대 보험사 중 도쿄해상화재보험을 포함한 4개 사가 웍스모바일을 도입했고 미즈호 은행, 노무라 증권 등이 웍스모바일을 도입했다.
한규홍 웍스모바일 대표는 "2016년 웍스모바일이 업무용 메신저를 처음 선보였을 때부터 다양한 고객들의 혹독한 검증을 거쳐온 덕분에 언택트 상황에 가장 먼저 선택받는 솔루션이 될 수 있었다"며 "네이버의 기술력과 5년 간의 글로벌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웍스모바일은 글로벌 10만 고객사를 넘어 아시아 최고의 협업 도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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