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24
11.8℃
코스피 2,623.02 6.42(-0.24%)
코스닥 845.44 0.38(-0.04%)
USD$ 1376.0 -4.0
EUR€ 1472.5 2.5
JPY¥ 888.8 -2.5
CNY¥ 189.5 -0.8
BTC 96,158,000 709,000(-0.73%)
ETH 4,658,000 2,000(0.04%)
XRP 794.4 18.4(-2.26%)
BCH 733,700 29,700(-3.89%)
EOS 1,219 20(-1.61%)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유한양행 '센스데이' 여성 OTC 브랜드로 확장

  • 송고 2020.07.30 17:28 | 수정 2020.07.30 17:28
  • EBN 동지훈 기자 (jeehoon@ebn.co.kr)

ⓒ유한양행

ⓒ유한양행

유한양행은 경구피임약 브랜드인 '센스데이'가 라인업 확장의 일환으로 콘돔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센스데이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피임 방법은 달라도 우리 따로 또 같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다양한 광고 활동을 진행했는데, 영상 광고에 나오는 콘돔을 실제 자체 브랜드로 출시한 것이다. 유한양행은 피임이 여성 한 사람이 아니라 남녀 같이 해야 한다는 부분을 강조하며 이에 대한 실행으로 콘돔도 출시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센스데이 콘돔은 여성 친화 콘돔으로 질내 산도 균형을 해칠 수 있는 화학물질(합성 착향료, 착색제 등)이 사용되지 않았다. 또 국제 표준의 2배 수준인 700mg 가량의 풍부한 윤활제가 함유됐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센스데이는 콘돔에 이어 다양한 우먼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로 OTC 라인업을 확장해 여성 전용 전문 OTC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623.02 6.42(-0.24)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24 07:14

96,158,000

▼ 709,000 (0.73%)

빗썸

04.24 07:14

96,012,000

▼ 763,000 (0.79%)

코빗

04.24 07:14

96,117,000

▼ 627,000 (0.65%)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