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8-15 16:01:26
모바일
26.4℃
튼구름
미세먼지 보통

'스코브 안데르센' 국내 유명 클래식 편집샵 입점

  • 입력 2020.07.16 17:37 | 수정 2020.07.16 17:37
  • EBN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스코브 안데르센ⓒ스코브 안데르센

덴마크 시계 브랜드 스코브 안데르센은 국내 유명 편집샵 입점 등을 통해 오는 18일부터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스코브 안데르센은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소비자층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종로구 서촌에 위치한 남성 클래식 편집샵인 테너리를 시작으로 영국스타일 맞춤정장 전문점 에스코티지 등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덴마크 코펜하겐에 본사를 두고 있는 스코브 안데르센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스칸디나비아 감성을 더한 바우하우스 풍의 시계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고 있는 시계 전문 브랜드이다.


지난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국내 시장에 진출한 스코브 안데르센은 항공 무료배송, 원화 카드결제, 한국어 고객상담, 추가 스트랩 무료 제공 등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확대해 왔다.


스코브 안데르센은 이로써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한국으로 무료 직배송 하는 온라인 판매 시스템과 클래식 관련 편집샵 등의 오프라인 판매망을 갖추게 됐다.


토마스 안데르센 대표는 "스코브 안데르센에 대한 브랜드 선호도가 한국에서 높아지고 있고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요구가 증가하고 있어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추진하게 됐다"며 "이러한 유통채널 다각화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강화해 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