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8-15 16:01:26
모바일
26.4℃
온흐림
미세먼지 보통

LG전자, 'LG 벨벳' 베스트드레서 투표 이벤트 실시

  • 입력 2020.07.05 10:06 | 수정 2020.07.05 10:06
  • EBN 조재훈 기자 (cjh1251@ebn.co.kr)

“LG 벨벳 패셔니스타를 찾아라”

LG전자 페이스북서 참여 가능

ⓒLG전자ⓒLG전자

LG전자가 오는 15일까지 LG 벨벳 베스트드레서 투표 이벤트를 실시, LG 벨벳의 매력적인 디자인과 가장 잘 어울리는 패셔니스타를 뽑는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LG전자 페이스북에 접속해 'LG 벨벳 체험단'이 촬영한 컨셉사진 총 8장 가운데 마음에 드는 사진을 골라 댓글을 남기고, 다른 친구에게 태깅(Tagging)하면 된다.


LG전자는 투표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을 선정해 LG 벨벳을 증정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지난 5월 15일 LG 벨벳 출시 후, 약 4주간 300명 규모의 'LG 벨벳 체험단'을 운영했다.


체험단은 '라이프스타일'과 '패션·뷰티' 등으로 분야를 나눠 활동했다. 라이프스타일 분야는 오로라 화이트(Aurora White)와 오로라 그레이(Aurora Gray) 색상을 체험하면서 스타일리시해진 일상을 소개했다. 패션·뷰티 분야는 오로라 그린(Aurora Green), 일루전 선셋(Illusion Sunset)으로 나만의 톡톡 튀는 개성을 표현했다.


LG 벨벳 베스트드레서 투표 이벤트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언택트 마케팅의 일환이다. LG전자는 고객들의 외부 활동이 제한되는 것을 고려해 '온라인 신제품 공개', 'SNS 이벤트' 등 소비자와 비대면 접점 늘리기에 집중하고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LG 벨벳 체험단이 제출한 작품 수준이 높아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LG 벨벳의 매력적인 디자인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언택트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