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7-16 17:40:30
모바일
22.9℃
구름조금
미세먼지 좋음

LG전자, 美 뉴욕 전광판서 '땡큐' 릴레이 메시지

  • 입력 2020.06.07 10:11 | 수정 2020.06.07 10:12
  • EBN 조재훈 기자 (cjh1251@ebn.co.kr)

코로나 극복 헌신 노력에 감사 마음 담아 제작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도 공유

LG전자는미국현지시간4일부터뉴욕타임스스퀘어에있는LG전자전광판에미국법인임직원들이직접만든‘땡큐(Thank You)’메시지를보여주고있다.이콘텐츠를통해코로나19극복을위해헌신하는많은분들에게고마운마음을표현하고있다.ⓒLG전자LG전자는미국현지시간4일부터뉴욕타임스스퀘어에있는LG전자전광판에미국법인임직원들이직접만든‘땡큐(Thank You)’메시지를보여주고있다.이콘텐츠를통해코로나19극복을위해헌신하는많은분들에게고마운마음을표현하고있다.ⓒLG전자

LG전자가 미국 뉴욕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많은 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있다.


LG전자는 지난 4일(현지시간)부터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있는 LG전자 전광판에 미국법인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땡큐(Thank You)' 메시지를 보여주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지난달 LG전자 북미지역대표 겸 미국법인장 윤태봉 부사장은 직원들에게 '땡큐' 메시지를 만들어 코로나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자고 제안했다.


윤 부사장의 뜻에 동참한 직원들은 각자 다양한 방식으로 사진이나 동영상에 감사 메시지를 담았다.


이 콘텐츠는 LG전자 전광판 외에도 법인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도 공유될 예정이다.


한편 LG전자는 미국 이동통신사 티모바일(T-Mobile)과 함께 뉴욕에 거주하는 저소득층에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태블릿 1만대를 전달했다.


LG전자는 인터넷을 이용하지 못해 코로나19 관련 정보나 서비스에 접근하기 어려운 사람들이 위험에 더 쉽게 노출될 수 있다는 점을 우려해 이번 기증에 선뜻 동참하게 됐다.


앞서 LG전자는 임직원들의 기부 등으로 조성한 코로나19 성금을 재난구호 비영리단체인 팀 루비콘(Team Rubicon)에 전달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