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7-16 17:40:30
모바일
22.9℃
구름조금
미세먼지 좋음

유사나 이종범-이정후 부자 2년 연속 공식 모델 선정

  • 입력 2020.06.05 09:20 | 수정 2020.06.05 09:25
  • EBN 동지훈 기자 (jeehoon@ebn.co.kr)

ⓒ유사나ⓒ유사나

세포과학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는 이종범 이정후 부자를 2년 연속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유사나는 자사의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가족'이라는 비전을 실천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해 이종범 이정후 부자를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이종범 이정후 부자는 유사나 공식 모델로서 온·오프라인 홍보, 영상제작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정후는 "시즌을 치르며 체력 강화에 중점을 두기 마련인데, 유사나 헬스팩은 한 포 안에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있어 바쁜 일정 중에도 건강 관리를 위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며 "부족한 에너지를 충전하고 좋은 경기력을 발휘하는 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홍긍화 유사나코리아 지사장은 "야구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종범 코치, 이정후 선수와 올해도 함께할 수 있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과 안정성을 갖춘 자사 제품과 함께 눈부신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유사나는 자사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유사나 스포츠선수(USANA Athletes)' 활동을 통해 한국농구연맹,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 프로축구 성남 FC를 비롯해 스피드스케이팅, 쇼트트랙, 유도, 리듬체조, 복싱 등 수많은 종목의 선수 4500여 명에게 자사 뉴트리션 제품을 후원하고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