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글로우픽 어워드' 2관왕 수상

  • 송고 2020.06.03 17:52
  • 수정 2020.06.03 17:52
  • EBN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 url
    복사

2020 상반기 어워드 수상 제품ⓒ네이처리퍼블릭

2020 상반기 어워드 수상 제품ⓒ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은 화장품 랭킹 & 리뷰 전문 플랫폼 글로우픽이 진행한 '2020 상반기 어워드'에서 브라이트닝 에센스와 보습/영양 샴푸 2개 카테고리가 '위너'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100% 소비자 주도형 뷰티 랭킹 어워드로, 소비자들의 의견을 통해 선정된다. 글로우픽은 올해 상반기 동안 등록된 약 37만 건의 소비자 리뷰를 분석해 각 카테고리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최고의 뷰티 제품을 발표했다. 네이처리퍼블릭 제품은 '비타페어C 잡티 세럼'과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 두 제품이 수상했다.


비타페어C 잡티 세럼은 지난 3월 시즌 주력으로 선보인 제품으로 뷰티 유튜버와 진행한 한달 사용 챌린지를 진행했다. 소셜마켓 25분 만에 3000개 완판 및 열흘 만에 2만개 판매를 기록했다. 제주 그린 레몬 추출물 79.9%와 시카 성분을 함유한 미백 기능성 잡티 케어 세럼으로,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며 탄탄한 피부결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


2018년 말 출시된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는 검정콩 추출물과 흑미, 깨 등 8가지 블랙 콤플렉스가 두피와 모발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탈모 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피지 흡착에 효과적인 토탄수가 모발 및 두피의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준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