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20
13.8℃
코스피 2,591.86 42.84(-1.63%)
코스닥 841.91 13.74(-1.61%)
USD$ 1379.0 -1.0
EUR€ 1470.8 1.8
JPY¥ 892.5 -0.1
CNY¥ 190.3 -0.1
BTC 93,517,000 986,000(-1.04%)
ETH 4,467,000 56,000(-1.24%)
XRP 759.9 30.1(4.12%)
BCH 693,000 11,900(-1.69%)
EOS 1,153 13(1.14%)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코웨이 '보이는 상담 서비스' 도입

  • 송고 2020.05.26 09:36 | 수정 2020.05.26 09:36
  • EBN 동지훈 기자 (jeehoon@ebn.co.kr)

ⓒ코웨이

ⓒ코웨이

코웨이는 '보이는 상담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6일 밝혔다.


보이는 상담은 콜센터 상담사가 소비자의 휴대폰 카메라로 제품 상태를 살펴보며 보다 정밀하게 상담을 제공하는 신개념 화상 서비스다.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재택·원격근무 전문 기업 알서포트의 리모트콜 프로그램을 이용한다.


고객은 별도의 어플을 설치할 필요 없이 상담사가 보낸 문자 메시지 링크를 클릭한 후 영상 지원에 동의하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신청은 코웨이 콜센터에서 할 수 있다.


코웨이는 보이는 상담 서비스 도입으로 제품 정밀 진단 및 조치 방법에 대한 신속한 안내가 가능해질 것으로 전망한다.


보이는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면 고객이 간단히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발생할 경우 CS닥터(제품 설치·수리 기사) 방문 없이 즉시 조치가 가능하다. CS닥터 방문이 꼭 필요한 경우에만 출장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고객의 경제적, 시간적 부담도 덜 수 있다.


박용호 코웨이 CS(Customer Satisfaction)기획팀장은 "최근 높아지고 있는 언택트(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 고객이 좀 더 쉽고 정밀하게 상담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보이는 상담을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케어 가치가 반영된 코웨이만의 혁신 서비스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1.86 42.84(-1.6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20 19:38

93,517,000

▼ 986,000 (1.04%)

빗썸

04.20 19:38

93,351,000

▼ 1,125,000 (1.19%)

코빗

04.20 19:38

93,320,000

▼ 1,133,000 (1.2%)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