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2월 09일 15:47
EBN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KCC 은 금속층 코팅 '로이유리' 인기몰이…냉난방비 부담↓

실내외 복사열 투과 차단…단열 성능 45% 향상
로이유리 무상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30일까지 연장

PR 기자 ()

등록 : 2019-11-20 16:20

▲ 로이유리가 적용된 KCC 창호[사진제공=KCC]

KCC '로이유리'가 인기몰이 중이다. 고객 성원에 KCC는 지난 9월부터 두 달 목표로 시작된 로이유리 무상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기간을 연장하기도 했다.

로이유리는 유리 표면에 은(Silver) 금속층을 코팅한 제품이다. 두 장을 겹쳐 사이에 공간을 두는 일반 유리와의 가장 큰 차이점이다.

은 금속층은 실내외에서 일종의 반사판 역할을 한다. 내부에서 밖으로 빠져나가는 난방열을 막아 일반 유리보다 단열 성능이 45% 향상된다. 때문에 겨울철 난방비 감축에 용이하다. 여름에는 바깥 열기를 튕겨내 냉방비를 줄인다.

또 은 금속층은 가시광선을 투과시켜 실내를 밝게 유지하면서도 적외선 영역의 복사선은 차단한다. 일반 유리가 대류, 전도, 복사열 중 복사열을 막지 못하는 단점을 개선했다.

로이유리의 이같은 성능과 품질은 고객층에서 확인되고 있다. KCC는 앞서 두 달만 진행하기로 했었던 로이유리 무상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고객 성원에 힘입어 이달 말까지 연장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로이유리 무상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은 KCC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가 창호 교체 고객을 대상으로 일반 유리창을 에너지 절약형 유리인 로이유리로 무상 업그레이드하는 행사다.

KCC는 무상 업그레이드와 더불어 각종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KB국민카드로 결제시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보증 기간은 최장 13년을 제공한다.

창틀의 변형·뒤틀림, 코너 접합부 파손으로 인한 누수 및 누기 등 구조적 결함 발생은 13년간 수리 혹은 교환 조치한다. 복층 유리 내부 습기, 시스템 창호 하드웨어 파손 등에는 5년 간, 소모성 부품 손상 시에는 2년 간 보증한다.

KCC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 고객분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기간 연장을 결정했다"며 "더욱 많은 고객분들이 KCC 창호의 뛰어난 단열 성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