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8월 23일 16:48
EBN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삼성바이오에피스, 공식 홈페이지 개편…국문 페이지 신설

정보 공개 편의성·투명성 제고…온라인커뮤니케이션 활동 강화

최수진 기자 (csj890@ebn.co.kr)

등록 : 2019-05-20 08:53

▲ 삼성바이오에피스의 개편 홈페이지 메인 화면. [사진=삼성바이오에피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지난 2016년 제작했던 홈페이지를 개편한 신규 국·영문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당초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영문 홈페이지만 운영해왔으나, 오픈 이노베이션 확대 등에 따른 업계 및 외부 고객과의 소통 강화, 국내 대표 바이오 제약 기업으로서 인지도 제고를 위해 국문 홈페이지를 신규 제작했다.

새 단장한 홈페이지는 2012년 회사 설립 후 7년간 바이오시밀러 4종의 판매 허가를 받은 연구개발 역량과 더불어 이를 바탕으로 글로벌 바이오 제약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전문성 및 미래를 향한 비전을 담았다.

또한 글로벌 판매허가 획득 현황, 개발 중인 제품의 임상정보 등 독자들에게 다양한 제품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고객 문의 메뉴를 확대해 정보 공개의 편의성과 투명성도 제고했다.

이외에도 웹 디자인과 접근성을 모바일 환경에 맞게 보완하고 임직원 인터뷰 영상을 통한 직무 소개 코너를 마련하는 등 최신 온라인 트렌드를 반영한 디지털 콘텐츠를 구축했다.

삼성바이오에피스 관계자는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연구개발(R&D) 회사의 이미지를 탈피해 제품 판매회사로서 비전을 표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 바이오 제약 산업의 글로벌 리더로 거듭나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