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3월 25일 17:30
EBN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웰크론, 신학기 맞아 유아동 기능성 침구 출시

세사·세사리빙, 대리점·온라인몰 등에서 할인 이벤트 진행

최수진 기자 (csj890@ebn.co.kr)

등록 : 2019-02-28 11:17

▲ 세사리빙 2019 SS시즌 유아동침구 '바비 낮잠이불' [사진=웰크론]

웰크론은 프리미엄 기능성침구 브랜드 세사(SESA)와 세사리빙(SESA Living)이 신학기를 맞아 유아동 기능성 침구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세사와 세사리빙의 키즈침구는 편안한 색감과 동화적 감성의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뿐만 아니라 심리적 안정감을 줄 수 있도록 고안됐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침구와 어울리는 캐릭터 쿠션과 애착인형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모든 제품은 각종 알레르기 질환의 원인이 되는 집먼지 진드기를 차단하고 먼지 발생이 적은 기능성 원단인 '웰로쉬' 소재에,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의 안전성 인증을 받은 특수염료를 적용했다.

소비자들은 3월 말까지 백화점 세사 매장에서 2019 S/S시즌 키즈침구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온라인 쇼핑몰인 '온리빙' 몰에서도 신학기 특집 침구전을 통해 온라인전용 제품을 포함한 세사의 키즈침구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세사리빙의 유아동 전용 침구브랜드인 세사키즈는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등원 시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낮잠이불을 가방에 간편하게 담아 휴대성을 높인 ‘바비 유아가방 세트’를 출시했다. 이불, 패드, 베개가 한 세트인 제품이다.

3월 말까지 전국 세사리빙 대리점에서 키즈침구를 구매하면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새봄맞이 차렵이불도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동시 진행 중이다.

신정재 웰크론 리빙부문장 사장은 "세사와 세사리빙은 고기능과 안정성은 물론, 아이들의 상상력과 꿈을 키워주는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유아이불 및 침구제품으로, 아이들이 신체적 정서적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