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8월 22일 15:34
EBN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SKC 이완재 대표이사, 신입사원과 공익 활동 참여

종로장애인통합회관에 윈도우 필름 시공

정민주 기자 (minju0241@ebn.co.kr)

등록 : 2019-01-28 14:18

▲ 이완재 SKC 대표이사와 신입사원이 28일 종로장애인통합회관에서 윈도우 필름 시공 활동을 하고 있다.[사진제공=SKC]

SKC 신입사원이 28일 윈도우 필름 시공으로 새해 첫 프로보노(Pro Bono) 활동에 나섰다.

프로보노는 전문가가 자신의 전문성과 역량을 대가없이 사회와 공익을 위해 사용하는 활동이다.

이번 프로보노 활동에는 이완재 SKC 대표이사, 이용선 인더스트리소재사업부문장, 노영주 DBL추진실장 및 SKC 프로보노단 '해피스트(HAPPIEST)' 총 28명이 참여했다. 해피스트에는 올해 입사한 신입사원도 포함됐다.

이들은 윈도우 필름 시공전문가로부터 사전 교육을 받고 종로장애인통합회관 내 5개 법인 및 3개 시설에 윈도우 필름을 시공했다. 윈도우 필름 시공으로 냉기 차단, 겨울철 난방비 절감 등이 가능해졌다.

SKC 해피스트는 이번 종로장애인통합회관을 시작으로 SKC 본사가 위치한 종로구 내에 있는 종로지역자활센터, 종로중앙지역아동센터 등 5개 사회복지기관에 윈도우 필름을 시공할 예정이다.

이완재 SKC 대표이사는 "SKC 전 구성원은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사회적 가치를 체화할 것"이라며 "SKC는 프로보노 활동은 물론 비즈니스모델의 혁신을 통해서도 사회적 가치 창출에 앞장설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