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10월 19일 20:08
EBN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SK이노베이션, '홈픽' 이용 후기 SNS 이벤트 실시

페이스북에 이용 후기 게재 후 50명에 커피 이용권 증정

최수진 기자 (csj890@ebn.co.kr)

등록 : 2018-10-09 09:33

▲ [사진=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은 5일부터 16일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홈픽(Homepick)' 서비스 체험 공유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

실제 홈픽 이용 경험을 댓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커피 음료 이용권을 2매씩 증정한다. 오는 10월25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이번 이벤트 주제는 '난 이럴 때 홈픽한다!'이다. 장소 제약 없이 주문 후 1시간 이내에 택배 발송이 가능한 홈픽 특유의 장점 덕분에 카페, 백화점 등 다양한 장소에서의 참신한 이용 후기가 다수 게재될 것으로 보인다.

홈픽은 택배 집화 비용과 소요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였다는 강점을 바탕으로, 오픈 초기임에도 많은 고객을 확보하는 등 성공적으로 사업을 확장 중이다. 특히 추석 명절을 앞둔 택배 성수기에는 일 최대 주문량이 4800여건에 육박, 이용 고객이 폭발적으로 증가한 바 있다.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전국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주문량이 꾸준히 증가 중"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홈픽 서비스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홈픽 서비스는 홈픽 앱, 카카오톡, 네이버, 홈픽 홈페이지, SK텔레콤 NUGU, CJ대한통운 앱 등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부피나 무게에 상관없이 5500원 단일 요금에 빠른 택배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