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10월 19일 20:08
EBN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에쓰오일, 보세운송 차량 운전자 지원 MOU 체결

리터당 55원 할인·신한 금융상품 우대금리 등 다양한 혜택 지원

최수진 기자 (csj890@ebn.co.kr)

등록 : 2018-10-05 09:33

▲ 4일 에쓰오일 본사에서 (왼쪽부터) 장영선 한국관세물류협회 이사장(대행), 신동열 에쓰오일 정유영업본부장, 이종명 신한카드 마케팅본부장이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쓰오일]
에쓰오일은 5일 서울 마포구 공덕동 본사 사옥에서 한국관세물류협회 및 신한카드와 보세운송 차량 운전자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로 에쓰오일은 보세운송 화물차량을 취급하는 한국관세물류협회 회원인 보세화물 운송 차량 운전자들에게 신한카드와 함께 유류비 절감 등 실질적인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보세운송 화물차량은 수출 허가를 받은 화물이나 수입된 화물을 보세창고 또는 보세공장으로 운송해주는 차량을 말한다.

에쓰오일은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리터당 55원을 할인해주는 등 업계 최고 수준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신한 금융상품 이용관련 우대금리 및 케어프로그램 지원, 기타 유가보조금 잔여한도 알림 서비스, 고속도로 휴게소 이용관련 서비스, 한국타이어 이용관련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유류 품질과 주유소의 서비스에 엄밀한 제품 선택 기준을 보이는 대형화물 차량 운전자에게 직접적이고 집약적인 마케팅 프로모션을 시행해 경쟁우위를 지속적으로 확보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