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10월 19일 20:08
EBN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듀폰, 새로운 브랜드 로고 발표

신규 법인 출범 이후 포장·간판 등 점진적 변경 예정

최수진 기자 (csj890@ebn.co.kr)

등록 : 2018-10-04 10:22

듀폰(DuPont)은 새로운 도약을 위한 일환으로 과거의 전통을 계승하면서 고객 중심의 혁신과 목적 지향 문화에 초점을 둔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로고를 제작해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다우듀폰은 내년 6월1일부로 독립 기업으로 분리되는 특수제품 부문이 듀폰의 상호를 사용하게 된다고 지난 2월 발표한 바 있다. 특수제품 부문의 분리는 다우듀폰 이사회의 승인 절차와 기타 관례적 조건을 거쳐야 한다.

바바라 판도스 다우듀폰 특수제품 부문 최고커뮤니케이션책임자는 "새로운 브랜드는 품질, 성과, 신뢰의 대명사로 100여년간 사용돼 왔던 듀폰의 전통적인 타원형 로고의 의미를 계승하면서 기존의 경계를 넘어 아이디어와 혁신이 협업과 개방을 통해 자유롭게 흐르는 것을 상징한다"고 설명했다.

'번영에 필수적인 혁신으로 세계에 동력을 제공하자'는 듀폰의 새로운 브랜드 취지는 발견과 발전의 풍부한 역사를 바탕으로 한다.

새로운 로고는 회사의 디지털 채널을 중심으로 3일(미국시간)부터 적용된다. 포장과 간판의 로고는 신규 법인 출범 이후 점진적으로 변경될 예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