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9월 21일 18:54
EBN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팜한농 '피안커 울트라' 필리핀 시장 정조준

올해 들어 5개월 연속 지난해 동기 대비 판매량 증가
"알디즈사와 협력 범위 넓혀 필리핀 농자재 시장 확대"

최수진 기자 (csj890@ebn.co.kr)

등록 : 2018-07-10 15:21

▲ 필리핀 수출 수도용 제초제 '피안커 울트라' 차량 랩핑 광고. [사진=팜한농]
팜한농의 '피안커 울트라(Pyanchor Ultra)'가 저항성 잡초에 우수한 제초효과를 보이면서 필리핀 수도용 제초제 시장에서 새로운 선두주자로 떠오르고 있다.

팜한농은 피안커 울트라가 최근 필리핀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저항성 잡초, 특히 기존 제초제로는 방제가 어려운 드렁새 등에 탁월한 약효를 보여 필리핀 수도 농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피안커 울트라는 팜한농의 수도용 제초제 원제 피리벤족심이 2.5%, 피 전문약 사이할로포프뷰틸이 6% 함유된 수도 경엽처리 제조체이다.

피안커 울트라는 필리핀에서 2016년 출시 이후 꾸준히 판매량이 늘면서 점유울을 높여가고 있다. 피안커 울트라의 필리핀 수입판매회사인 알디즈(ALDIZ)사에 따르면 피안커 울트라 판매량은 올해 들어 5개월 연속 지난해 동기 대비 증가했고, 연간 매출 역시 지난해 실적을 넘어설 것으로 전망된다.

알디즈사 프란시스코 디존 3세 회장은 "팜한농과의 오랜 파트너십과 팜한농 제품의 품질 우수성에 대한 확신을 바탕으로 피안커 울트라 출시 이후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왔다"고 말했다.

알디즈사는 피안커 울트라 출시 마케팅 활동은 필리핀 전역에서 대대적으로 이루어졌다.

알디즈사는 필리핀 전역에 3850개소의 대규모 시범포를 운영해 피안커 울트라의 우수한 약효를 직접 증명해 보였다. 특히 1회 살포로 저항성 잡초를 제거해 노동력과 인건비 절감 효과가 탁월하다는 평가가 이어지며 농가들의 선택이 계속 늘어나고 있다.

지역 내 이웃 농가들에게 강력한 영향력을 미치는 대농가(3 헥타르 이상의 농지 소유)들을 집중 공략한 전략도 주효했다. 대농가의 논에서 진행된 시범포를 통해 입증된 피안커 울트라의 우수한 제초효과는 입소문을 타고 지역사회 전반으로 퍼져 나갔다.

권정현 팜한농 해외영업담당 상무는 "팜한농은 알디즈사와 함께 작물보호제 뿐만 아니라 완효성비료(CRF) 등의 비료사업까지 협력 범위를 넓혀 필리핀 농자재 시장 개발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