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8월 16일 15:27
EBN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KCC "웨딩 박람회서 인테리어 원스톱 해결하세요"

웨딩, 허니문 외에 혼수 가구, 신혼집 인테리어까지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등록 : 2018-06-14 08:59

KCC가 인테리어 전문 매장인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예비 부부들을 위한 웨딩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홈씨씨인테리어에서 개최하는 첫 웨딩 박람회이다. 결혼 준비의 필수 요소인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웨딩패키지와 신혼여행, 한복, 예물, 맞춤정장, 재무설계 등이 마련돼 예비부부들이 바쁜 시간을 내어 발품 팔 필요 없이 한 공간에서 모든 품목들의 견적과 구성을 비교해볼 수 있도록 했다.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는 실제 공간처럼 꾸며 놓은 모델하우스 형식의 쇼룸에서 직접 인테리어를 체험해 볼 수가 있다. 또 매장에는 KCC 제품뿐만 아니라 체리쉬, 에넥스, 까사미아 등 200여개 브랜드도 입점해 있다.

인테리어 콘셉트부터 각종 자재, 빌트인 가전, 가구 등 인테리어의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어 신혼집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부부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

KCC 관계자는 "예비 부부들에게 허니문과 웨딩 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안락한 집을 꾸리는 일"이라며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 진행하는 웨딩 박람회에서는 1:1 맞춤형 웨딩 서비스와 앞으로 부부가 함께할 보금자리의 아름다운 인테리어까지도 제공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