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9월 21일 09:32
EBN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LG하우시스, 고객 소통 강화…신규 광고캠페인 전개

친환경·에너지세이빙 제품 함께 하는 메시지 전달
"친환경 프리미엄 인테리어 시장 선도하는 모습으로 소통"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등록 : 2018-04-12 13:20


LG하우시스가 오는 13일부터 '당신이 닿는 공간 그 어디든, 지인(Z:IN)'을 주제로 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LG하우시스의 신규 광고는 소중한 일상을 보내는 공간에 창호, 바닥재, 인테리어대리석 등 LG하우시스의 친환경·에너지세이빙 인테리어 제품이 함께 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제품의 특징과 기능을 직접적으로 노출하기 보다는 아기가 창을 만질 때, 아빠와 아이가 거실에 누워 장난 칠 때, 주방에서 함께 식사를 할 때 등 행복한 추억을 담은 감성적인 이야기 속에 제품을 자연스럽게 녹여내 고객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도록 했다.

LG하우시스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TV 및 인쇄매체는 물론 같은 컨셉으로 창호, 바닥재, 인테리어대리석 등 각 제품별 모바일용 광고를 별도로 제작해 포털 사이트 및 유튜브 등에 선보이는 등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다양화할 예정이다.

LG하우시스 마케팅담당 이교목 상무는 "고객의 삶이 우선이라는 가치 안에서 제품을 자연스럽게 보여주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LG하우시스는 고객의 삶이라는 본질에 집중해 친환경 프리미엄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하는 모습으로 고객들과 계속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