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6월 19일 17:14
EBN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LIG넥스원, 영문 소식지 발행…"해외고객과 소통"

매월 전셰게 20여개국 주요 고객·글로벌 방산업체 등에 발송

최수진 기자 (csj890@ebn.co.kr)

등록 : 2018-03-09 09:53

▲ LIG넥스원이 발행한 영문 뉴스레터 'LIG Nex1 Monthly News' 페이지. [사진=LIG넥스원]
LIG넥스원이 방산업계 최초로 방위산업 전문 영문 소식지를 발행하면서 해외 네트워크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LIG넥스원은 해외고객 및 글로벌 파트너사 등을 대상으로 'LIG Nex1 Monthly News'를 첫 발행했다고 9일 밝혔다.

LIG넥스원이 새롭게 선보인 영문 소식지는 회사의 사업현황 및 주요 활동 등을 담은 'LIG Nex1'과 국내 주요 국방·방산 뉴스를 알리기 위한 'Korea Now' 등의 콘텐츠로 구성됐다.

LIG넥스원 소식지는 글로벌 시장에 국내 무기체계의 우수성 및 핵심 역량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전세계 20여개국의 주요 고객 및 글로벌 방산업체, 파트너 사 등에 발송된다.

LIG넥스원은 향후 영문뿐만 아니라 아랍어, 스페인어 등 주요 거점별 현지어 발행도 검토할 계획이다.

LIG넥스원 관계자는 "해외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으로 글로벌 방산기업 이미지를 제고하고 대한민국 방위산업의 역량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LIG넥스원은 중동, 중남미, 아시아 지역을 전략시장으로 설정하고 콜롬비아, 인도, 인도네시아 등에 현지 사무소 설립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해외 네트워크를 확대해 왔다. 최근 LIG넥스원은 UAE와 사우디아라비아 등에서 열린 글로벌 방산전시회에도 참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