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8월 16일 10:12
EBN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HRS, 중동 최대 치과기자재 전시회 참가…"글로벌 시장 진출"

치과인상재 신제품 소개…중동 및 유럽시장 공략 예정

최수진 기자 (csj890@ebn.co.kr)

등록 : 2018-02-13 09:23

▲ HRS가 중동 지역 최대 규모 치과기자재 전시회인 'AEEDC(두바이 국제 치과기자재 전시회) 2018'에서 치과인상재 신제품인 Fast type과 Bite 제품을 선보였다. [사진=HRS]
실리콘 주력 화학업체 HRS(에이치알에스)가 글로벌 치과 기자재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HRS는 지난 6~8일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서 개최된 중동 지역 최대 규모 치과기자재 전시회인 'AEEDC(두바이 국제 치과기자재 전시회) 2018'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3일 밝혔다.

AEEDC에서는 치과의료기재 및 기계류, 치과관련 소모품 및 기구와 약품 등 다양한 치과기자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고, 첨단 치과기술 및 중동 지역 의료 산업에 관한 정보를 총망라해 접할 수 있다.

이 전시회는 2008년 첫 개최 이후 매년 130여개국 2100여개 업체가 참가하고, 참관객수만 약 5만명(지난 전시회 기준)이 방문한다.

HRS 관계자는 "전 세계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치과전시회에서 HRS의 치과인상재 신제품인 Fast type과 Bite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서 다행이었다"며 "많은 고객들이 시연을 해보며 우수한 품질임을 확인했고, 제품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는 지난해보다 더 많은 350여명의 전시 참가자들이 HRS 부스를 방문했다"며 "이를 계기로 계속 성장 중인 중동 시장 내 인상재 브랜드 인지도 확대 및 신규제품 홍보, 신규업체 발굴을 할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HRS는 독일 쾰른의 'IDC', 중국 광저우의 'Dental South China' 등 다양한 국제 치과 전시회에 참여하고 있으며, 국내 최대 치과 전시회인 'SIDEX(서울 국제 치과 기자재 전시회)'에도 매년 참가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