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12월 14일 17:48
EBN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티케이케미칼, Neofresh 시리즈 확장…'차별화' 승부

Neofresh Chroma·Neofresh F Chroma 출시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등록 : 2017-12-06 14:50

▲ 폴리에스터 차별화 제품 이미지. ⓒ티케이케미칼

티케이케미칼은 올해 론칭한 폴리에스터 차별화 제품인 Neofresh 시리즈에서 Neofresh Chroma와 Neofresh F Chroma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앞서 회사 측은 지난 여름 Neofresh CooL을 시장에 선보인 바 있다.

Neofresh CooL은 흡한속건과 UV차단, 시원한 터치감이 우수한 제품으로 지난 여름 홈쇼핑에서 판매된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의 이너웨어에도 사용됐으며 고객만족도 품질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Neofresh Chroma와 Neofresh F Chroma는 염색이 잘 빠지지 않고 자외선 차단기능까지 보유해 골프웨어나 래쉬가드와 같은 고급 의류에 사용된다.

티케이케미칼 관계자는 "Neofresh F Chroma는 국내 합섬 메이커로서는 최초로 출시한FULL DULL광택의 CDP(Cationic Dyeable Polyester)로 CD와 FD의 장점만을 결합한 신개념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Neofresh 시리즈는 앞으로도 흡한속건, 보온, 발열 등이 기능이 추가돼 계속해서 출시된다"며 "이를 통해 고급소재 시장 진출을 확대할 예정이며, 앞으로 국내외 전시회를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