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11월 24일 09:53
EBN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KCC, 3년 연속 '대한민국 사랑받는 기업' 선정

제5회 대한민국 사랑받는기업 정부포상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맞춤형 사회공헌’ 체계적 운영, 협력사 동반성장 프로그램 운영 등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등록 : 2017-11-14 09:40

▲ 11월 13일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열린 '대한민국 사랑받는기업 정부포상' 시상식에서 KCC 관리본부 유종균상무(왼쪽)가 최수규 중소벤처기업부 차관에게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받은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KCC]
KCC는 지난 13일 서울 드래곤시티에서 열린 '제5회 대한민국 사랑받는기업 정부포상' 시상식에서 민간기업 부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KCC는 역대 '대한민국 사랑받는기업 정부포상'에서 첫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발간한 지난 2015년에 최초보고서 발간 부문 대한상공회의소장상 수상을 시작으로 지난해 사회책임경영 부문 지속가능경영학회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어 올해도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다양한 노력과 성과를 인정 받아 3년 연속 대한민국 사랑받는기업 정부포상을 수상했다.

KCC 는 특히 체계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 맞춤형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이와 함께 KCC는 협력사와의 상생에 기반한 동반성장 프로그램 운영도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KCC는 영업비밀 원본 증명제도를 도입해 협력사가 보유한 기술자료 보호를 위한 특허정보원 등록비용 및 유지비용을 지원한다.

또 경영 및 교육 지원, 거래대금 100% 현금 지급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상생을 도모하고 있다.

KCC 관계자는 "나라와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우수한 지속가능경영 기업, 우수한 보고서 발간 기업으로 선정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KCC가 보다 더 사랑 받는 훌륭한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