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11월 24일 09:53
EBN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에머슨, MES 프로젝트 향상 위한 ESP와 전략관계 수립

'Syncade MES' 증가 수요 충족
생명과학 기업, 신기술 보다 빠르게 적용 가능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등록 : 2017-11-08 17:12

▲ ⓒ에머슨
에머슨이 생명과학 제조사들의 운영관리 향상을 위해 적극 나선다.

8일 에머슨에 따르면 생명과학업체들의 제품 생산 파이프라인 가속화를 위해 Syncade 생산 관리 시스템을 함께 지원할 파트너사로 글로벌컨설팅 및 프로젝트 엔지니어링 기업인 Enterprise System Partners(ESP)를 선정했다.

MES 프로젝트 특유의 과제들을 고려한 에머슨과 ESP는 관리 모델 및 방법론을 완전히 탈바꿈했다.

이제 팀은 생명과학 기업들이 새로운 기술을 보다 빠르게 적용하고 보다 일찍 시작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젝트 진행으로의 반복적 접근 방식을 사용한다.

에머슨과 ESP는 빠르고 반복적인 접근방식을 통해 Syncade MES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함과 동시에 프로젝트가 프로젝트의 비전과 최종 사용자 요구사항을 반영하고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다.

에머슨 글로벌 생명과학 산업 Tom Snead는 "생명 과학과 같이 성장하는 산업 내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프로젝트를 관리하기 위한 새롭고 혁신적인 접근법이 필요하다"며 "협력 기업으로 ESP를 선택함으로써 더욱 효과적인 프로젝트 관리를 위한 발판을 마련하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생명과학 제조사들이 시장에 더욱 빨리 의약품을 조달해야 하는 압박감에 시달리는 만큼 우리는 환자 및 시장 수요에 발맞출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신규 모델은 기존의 폭포수 관리 접근법으로부터의 변화라고 할 수 있으며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리스크를 완화하며 재작업과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ESP 총괄 관리자 Liam O'Brien은 "ESP는 지난 15년간 생명 과학 업계내에서 최고의 MES 솔루션 프로젝트를 완료하는데 주력해왔다"며 "에머슨이 세계적 수준의 산업 제품들을 적용할 수 있도록 이러한 기술력을 공유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또 "MES의 복잡성을 이해하는 두 회사의 시너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효율성을 높이고 선진적인 작업 방법론을 활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