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09월 22일 15:16
EBN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LG화학, 대학생 광고공모전 에너지·바이오·친환경 아이디어 발굴

크리에이티브 부문에 캠페인 부문 신설 총 2개 부문 진행
대상팀에 상금 500만원 및 HS애드 인턴십 기회 부여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등록 : 2017-09-12 09:12

▲ LG화학 제2회 대학생 광고공모전 포스터[사진=LG화학]
LG화학이 제 2회 대학생 광고공모전을 개최한다.

12일 LG화학에 따르면 내달 1일부터 22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학생들의 참신한 작품과 아이디어를 접수 받는다.

대한민국 국적의 국내외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팀당 1~4명으로 구성하여 응모할 수 있다.

올해는 모집 부문을 기존의 크리에이티브(Creative)부문에 캠페인(Campaign)부문을 신설해 총 2개 부문으로 진행한다. 사회적 책임 활동의 중요성을 고취시키고 광고 전공자가 아닌 학생들에게도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캠페인 부문을 신설했다.

LG화학은 크리에이티브 부문을 통해 에너지·물·바이오·소재 사업 분야를 주제로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인쇄·영상광고 제작물을 모집한다. 또 캠페인 부문에서는 청소년 교육·친환경 분야를 주제로 사회공헌 아이디어를 모집한다.

출품작에 대해서는 LG화학 내부 전문가 및 외부 전문가가 모여 1차, 2차 심사를 진행하며 최종 수상작은 11월 6일 발표한다.

대상 1개팀에는 상금 500만원과 HS애드 인턴십 기회(2명)를 제공하며 최우수상 2개팀(부문별 각 1팀)에는 상금 각 200만원, 우수상 6개팀(부문별 각 3개팀)에는 상금 각 50만원이 주어진다. 시상식은 11월 중순경 개최될 예정이다.

LG화학 홍보담당 성환두 상무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들의 톡톡 튀고 재기 발랄한 작품과 아이디어를 기대한다"며 "젊은 세대와의 교감을 늘리고 친숙한 기업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첫 개최된 LG화학 대학생 광고공모전은 400여 편의 출품작이 접수되는 등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바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