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11월 21일 09:19
EBN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SK머티리얼즈,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우수 모범 기부기업 선정

2008년부터 꾸준한 사회공헌 성금 기부로 행복 지역 만들기 기여
임민규 대표 "지역사회오 화합하고 소통해 사회적 가치 창출할 것"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등록 : 2017-08-23 14:56

▲ 8월23일 The Best 착한기업 인증패 전달식에서 임민규 SK머티리얼즈 대표이사(왼쪽)과 신혜영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SK머티리얼즈]
SK머티리얼즈는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부터 The Best 착한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3일 전했다.

The Best 착한기업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전국 최초로 새로이 추진하는 착한기업 캠페인의 시작을 기념해 선정한 우수 모범 기부기업들로 2014년부터 매년 연 2000만원 이상을 기부하고 누적 기부금액이 1억원을 넘어선 기업들을 말한다.

SK머티리얼즈는 2008년부터 매년 연말 이웃돕기 성금을 꾸준히 기부하는 동시에 2012년부터 영주지역 저소득 아동 청소년 가정 30세대 생계비 지원을 위해 매월 300만원씩을 정기 후원하는 등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으로 행복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지난 9년간 SK머티리얼즈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한 금액은 3억1000만원에 달한다.

경북 영주시에 소재한 SK머티리얼즈는 반도체 디스플레이 공정용 특수가스 등 IT소재를 제조 판매하는 기업이다.

신혜영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새로운 사회공헌 혁신을 실천한 기업임을 뜻하는 The Best 착한기업 인증패를 임민규 SK머티리얼즈 대표이사에게 전달했다.

임민규 대표이사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는 많은 기업들 가운데 우리 회사가 The Best 착한기업으로 선정됨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지역사회와 화합하고 소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혜영 사무처장은 "앞으로도 경북 나눔문화의 성장과 지역경제 발전을 잘 이끌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