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06월 27일 15:54
EBN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에쓰오일, 본사 사옥 구도일랜드 설치 "고객과 소통 수단 역할"

14일 서울 마포 본사 1층 펀스토어 구도일랜드 오픈
방문객에 봉제류와 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캐릭터상품 판매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등록 : 2017-06-15 09:48

▲ 부즈 김부경 대표, 에쓰오일 신동열 부사장, 제일기획 유정근 부사장, 에쓰오일 오스만 알 감디 CEO, 에쓰오일 박봉수 사장, 에쓰오일 이창재 부사장, 에쓰오일 서정규 전무가 6월14일 서울 마포구 공덕동 S-OIL 본사 사옥 1층에 상설 캐릭터샵인 구도일랜드 오픈 행사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사진=에쓰오일]
에쓰오일이 서울 마포구 본사 건물 1층에 상설 캐릭터샵 구도일랜드를 열고 고객들과 소통을 확대할 방침이다.

15일 에쓰오일에 따르면 이곳을 찾은 고객들은 구도일 인형, 쿠션, 담요, 블루투스 스피커, 보조배터리, 골프공, 피규어 USB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다.

오스만 알 감디 에쓰오일 CEO와 임직원들은 지난 14일 오픈 행사에 참석해 구도일랜드 매장을 둘러보고 직접 캐릭터 상품을 구입하기도 했다. 또 과학실험으로 유명한 BJ 허팝이 일일 점원으로 활약해 캐릭터샵을 방문한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구도일랜드 매장은 브랜드와 캐릭터를 알리는 홍보채널이자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감성적 소통의 수단 역할을 할 예정이다.

에쓰오일은 지난 2012년 5월 국내 정유사 최초로 기업 캐릭터 구도일을 발표했다. 재작년에는 구대디(아빠), 구미소(동생) 등 구도일 패밀리를 도입했으며 작년에는 구도일 패밀리 애니메이션을 제작해 유튜브 등 SNS를 통해 공개해서 큰 사랑을 받았다.

이처럼 구도일 패밀리는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에쓰오일은 앞으로도 구도일 패밀리를 활용한 방송광고, 애니메이션 및 현장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