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10월 19일 14:58
EBN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이영규 웰크론그룹 회장 "극세사 기반 생활용품·헬스케어 강화"

프리미엄 플래그십스토어 '세사에디션' 런칭…중국·유럽시장 진출 추진
예지미인, 기능성 섬유소재+제주 청정원료 '마스크팩' 등 코스메틱 출사표

손병문 기자 (moon@ebn.co.kr)

등록 : 2016-05-30 15:17

웰크론그룹이 극세사·나노사(絲) 등 고기능 섬유소재 기술력을 기반으로 프리미엄 플래그십 스토어 '세사에디션'을 런칭했다. 또한 헬스케어 브랜드 예지미인을 통해 마스크팩 등 화장품 사업에도 출사표를 던졌다.

▲ 세사에디션 매장 내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 '더 화이트 갤러리' 앞에 선 웰크론 이영규 회장
웰크론 이영규 회장은 30일 간담회를 열고 "극세사 세계 1위에 만족하지 않고 창립 24주년을 맞아 프리미엄 생활용품 및 헬스케어 사업 확장을 통해 '글로벌 웰빙문화 선도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회장은 "현재 국내 50여개 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세사 브랜드를 올 하반기 중국에 이어 내년에는 유럽시장 공략에도 나설 것"이라며 "아울러 마스크팩으로 시작하는 화장품 사업은 스킨케어 전반에 걸친 프리미엄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웰크론의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SESA)는 이날 서울 구로동 본사에 플래그십스토어 '세사에디션(SESA EDITION)'을 오픈했다.

세사에디션은 기존 '세사'의 프리미엄 플래그십스토어로 다양한 소비자 요구와 급변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발전시킨다는 전략이다.

세사에디션은 건강·휴식·문화를 테마로 한 1~2층 총 230평(약 760m2) 규모의 매장으로 꾸며졌다. 웰크론이 만든 기능성 수면용품, 안티에이징 침구,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는 물론 가구, 향초, 테이블웨어 등 모던&미니멀 컨셉의 홈인테리어 제품의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2층 '키즈테마존'은 유아용 기능성 침구브랜드 키즈세사(KIDS SESA) 침구류, 친환경 원목의자와 시계, 아동식기, 옷걸이 등 인테리어 및 생활용품을 전시했다.

또한 세사에디션은 뉴욕의 감성을 담은 모던 럭셔리 감성 침구 '더 화이트 갤러리 뉴욕(The White Gallery New York)'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신정재 유통사업부문 전무는 "집은 이제 휴식과 놀이뿐만 아니라 힐링과 치유 공간으로 개념이 바뀌는 추세"라며 "웰크론만의 기능성에 프리미엄 가치를 더해 유통부문에서 오는 2022년 매출 1000억원을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웰크론은 여성용품 브랜드 '예지미인'을 통해 화장품 사업에도 적극 나설 방침이다.

김양태 웰크론 헬스케어 화장품사업본부장(상무)는 "'조화와 균형'의 철학을 담아 웰크론이 강점을 지닌 나노섬유 우유섬유 비타민섬유 기술력에 제주 청정원료를 담아 코스메틱 시장 점유율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